top of page

코스 정보

라스트 사무라이는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최근 가장 주목 받고있는 관광지 오사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체험시설입니다. 실제로 진검으로 돗자리베기 체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예법이나 무사도(武士道)정신, 좌선을 통해 심기일체(心技一體)를 이해함으로써 정신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 있는 이 도장에서 자신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갖는 것은 어떨까요?

일본식예법

일본의 전통 예식을 배웁니다

우선 사무라이(일본무사) 가 입던 하카마(일본전통옷 중 하나)로 갈아입고 마음을 다잡은 후 도장 안으로 들어갑니다.먼저 일본의 기본적인 역사와 에도(江戸)시대의 사무라이가 어떤 사람들이었는지, 그리고 일본식예법과 사무라이의 무사도정신에 대해 강사의 설명을 들으며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동작

검술의 기술을 배우기

칼로 베는 것을 실제로 체험할 때는 일본도를 사용하기 위한 기본적인 동작을 진검에 가까운 모조칼로 배웁니다.

좌선

당신이 누구인지 진실을 찾고 있습니다

좌선은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많이 알려지고 있지만, 사무라이한테는 좌선과 칼은표리일체이며,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였습니다.

칼로 몸을 단련시키는 것과 동시에 좌선으로 정신력도 키우면서 심기일체의 수련을 쌓게 됩니다.

자신에게 작용하는 외부의 것들에만 주목하는게 아니라 내면, 즉, 자기자신과의대화를 통해 마인드컨트롤 하는 것을 ‘좌선의 방’ 에서 명상을 통해 배웁니다.

진검베기

실제 검의 선명도를 테스트합니다

일본식예법과 기본동작, 좌선을 배운 후에 실제로 일본도를 손에 들고 돗자리베기를 합니다.

자신의 집중력을 높여서 돗자리를 벨 때의 쾌감은 결코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Contact
bottom of page